마사지 초보자를 위한 6가지 인기 마사지 스타일

다양한 스타일의 마사지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유형은 개인적인 취향이나 그 순간 몸이 원하는 것에 따라 달라집니다. 마사지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선택 사항이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최소한의 기본 지식으로 무장할 수 있도록 가장 인기 있는 치료 마사지 스타일의 목록과 설명을 편집했습니다.

1. 스웨디시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는 스포츠 마사지, 딥티슈 오피사이트 추천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등 서양식 마사지의 기초입니다. 이름은 1800년대 스웨덴 발명가의 기술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웨디시 마사지는 나체 상태로 시트를 덮고 받습니다. 치료사는 “드레이핑(draping)”이라고 하는 기술인 작업 중인 신체의 일부만 드러냅니다. 그러나 겸손한 고객은 속옷을 입는 것이 더 편할 수 있으며 이는 완벽하게 허용됩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마사지 오일이나 로션을 사용하여 effleurage라고 하는 부드럽고 미끄러지는 스트로크를 촉진합니다. 다른 고전적인 스웨덴식 마사지 동작에는 주무름, 마찰, 스트레칭 및 (때때로) 두드리기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기본 스트로크이며 치료사는 가벼운 압력에서 적당한 압력으로 한 기술에서 다른 기술로 흐릅니다.

2. 딥티슈 마사지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 요법은 근육과 결합 조직의 더 깊은 층에 도달하고 영향을 미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일반적으로 뻣뻣한 목, 단단한 등 근육, 아픈 어깨와 같이 만성적으로 긴장되고 수축된 부위를 보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스트로크는 스웨디시 마사지에서 언급한 것과 동일하지만 움직임이 더 느리고 압력이 더 깊습니다. 치료사는 엄지와 팔꿈치를 사용하여 근육, 힘줄 및 인대의 유착(고통스럽고 경직된 조직 밴드)을 목표로 근육 조직에 더 깊이 침투합니다.

심부 조직 마사지는 이러한 유착을 물리적으로 분해하여 정상적인 근육 기능과 움직임을 회복시킵니다. 심부 조직 마사지 후 약간의 뻣뻣함이나 통증을 느끼는 것은 정상이지만 이는 하루 정도 지나면 해결됩니다.

심부 조직 마사지는 종종 운동선수와 활동적인 사람들이 몸을 부상 없이 유지하고 행동할 준비가 되도록 하는 데 사용됩니다.

3. 스포츠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는 다른 형태의 마사지와 공통점이 있습니다. 치료사가 근골격계의 해부학과 생리학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시스템과 운동의 효과를 이해함으로써 지능적으로 적용되는 마사지는 스포츠맨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운동 선수 훈련 프로그램의 필수적인 부분이 됩니다.

다시 기본 스트로크는 비슷하지만 선수의 요구 사항에 따라 보다 치료적인 방식으로 적용됩니다. 스트레칭은 마사지에 통합되며 치료사는 전체가 아닌 신체의 한 부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마사지는 경기 45분 전, 경기 1시간 후 및 선수 정규 훈련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실시할 수 있습니다.

4. 로미로미 마사지

로미로미는 하와이식 마사지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Lomi Lomi의 대체 이름 중 하나인 “사랑의 손” 마사지로 가장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로미로미 마사지의 깊이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후나(Huna)라는 하와이 철학을 이해하고, 후나의 철학이 바디워크와 치유에 어떤 관련이 있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Huna는 단순히 모든 것이 조화를 추구하고 모든 것이 사랑을 추구한다는 믿음입니다.

Lomi Lomi는 지속적이고 흐르는 듯한 스트로크로 근육에 부드럽지만 깊숙이 침투하여 몸을 완전히 보살피고, 받는 사람이 긴장을 풀고, 포기하고, 그냥 있을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기술은 마사지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대부분의 작업은 사랑으로 이루어지며 치료사는 사랑스러운 손과 사랑스러운 마음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집중합니다.

마사지 초보자를 위한 6가지 인기 마사지 스타일
Scroll to top